HYPERUNIVERSE

뛰어난 화력과 준수한 제압 능력을 동시에 보유한 하이퍼입니다. 스킬의 피해가 평균적으로 높으며 모든 스킬이 동상을 유발하여 적의 이동속도를 끊임 없이 감소시키기 때문에 한 번 우세를 점한 전투에서 확실한 이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단, 마나 소비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전투를 지속할 수록 높은 마나 관리 능력이 요구됩니다.

technician
  • 난이도 2단계
  • 순간화력 7%
  • 지속화력 8%
  • 수비력 5%
  • 기동력 3%
  • 제압능력 6%
  • 보조능력 2%
공격력60 (+레벨 당 2.5)
방어력41 (+레벨 당 1.3)
최대 생명력1420 (+레벨 당 108)
최대 마나100
생명력 재생55 (+레벨 당 6.8)
마나 재생30
이동속도550

HYPER SKIN
& MOVIE

하이퍼 스킬

동상

스킬이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동상 효과를 줍니다. 동상 효과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첫 적용 시 3초 동안 이동속도 10% 감소
· 이후 적용 시 이동속도 5% 감소
· 최대 중첩 수: 5

특제 눈덩이

전방에 거대한 눈덩이를 던져 적에게 48(스킬레벨×7)(공격력×0.57)(추가 공격력×0.24)의 피해를 줍니다.

거대 눈보라

상공에서 지면으로 낙하하는 눈덩이를 연달아 소환하여 충돌하는 적에게 23(스킬레벨×4)(공격력×0.18)(추가 공격력×0.07)의 피해를 줍니다. 눈덩이가 지면에 충돌할 경우 파편이 흩어져 주변 100 범위 내의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스킬 키 입력 지속 시 최대 3초까지 눈보라 소환 가능
· 소환 지속 시 0.5초마다 마나 5 소비
· 피해 분산효과 절반 무시

급속 냉동

주변 1300 범위 내 동상 효과에 걸린 적에게 77(스킬레벨×14)(공격력×0.62)(추가 공격력×0.26)의 피해를 주고 보유한 동상 효과 수에 따라 최소 0.2초에서 최대 1초 동안 얼립니다. 얼어붙은 적에게 걸려 있던 동상 효과는 모두 사라집니다.

눈꽃 망토

8초 동안 눈꽃 망토를 몸에 두릅니다. 망토 유지시간 동안 아이샤은 다음 효과를 받습니다.
· 적에게 받는 피해 10% 감소
· 10(적에게 받는 피해의 10%)의 피해 반사

이 때 피해 반사량은 방어력으로 감소되기 전에 받은 피해량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내 친구 머피

전방에 눈사람 머피를 소환하여 적에게 142(스킬레벨×13)(공격력×0.37)(추가 공격력×0.16)의 피해를 세 번 줍니다.
· 소환 시 자신의 위치 사수

소환에 성공하면 10초 동안 머피를 중심으로 주변 700 범위에 빙판이 깔려 그 위를 지나는 적에게 다음 효과를 줍니다.
· 이동속도 30% 감소

스토리 & 보이스

눈 오는 어느 날, 마을에서 한 소녀가 사라졌다. 소녀는 눈사람을 만들고 있었고, 뽀얗게 쌓인 눈 위에는 소녀의 발자국만이 선명하게 남아있었다. 하지만 다른 이의 발자국은 발견되지 않았고, 소녀가 다른 곳으로 향한 흔적도 찾을 수 없었다. '사라졌다'는 표현 그대로 마치 증발한 것처럼 그 자리에서 없어진 것이다. 마을 사람들은 마을은 물론, 인근 산까지 샅샅이 뒤졌지만, 소녀와 연관된 그 어떤 단서도 찾지 못했다. 거대한 새에게 물려갔다느니, 산에 사는 거인이 잡아갔다느니 여러 소문이 돌았지만, 무엇 하나 확실하지 않았다.

그리고 몇 개월 뒤, 사라졌던 소녀 아이샤는 홀연히 다시 마을에 나타났다. 역시 사라졌던 날처럼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날이었다. 아이샤는 마치 처음부터 그 자리에 있었던 것처럼 사라진 장소에 서 있었다. 소복이 쌓인 눈 위에는 그 누구의 발자국도 찍혀있지 않았다. 심지어 아이샤의 발자국마저 남아있지 않았다. 아이샤가 하늘에서 뚝 떨어진 것이 아닌 이상 불가능한 일이었다. 마을 사람들은 아연실색하여 아이샤를 붙잡고 대체 어디를 다녀왔느냐 물었다. 사람들의 반응에 아이샤는 어리둥절해 하며 대답했다.

"눈의 여왕님을 따라서 얼음 궁전에 다녀왔어요. 눈의 여왕님이 맛있는 것도 많이 주고, 재밌는 것도 많이 보여줬어요. 근데 엄마한테 혼날까 봐 오래 안 놀았는데...... 정말 잠깐만 놀다 왔는데......"

어른들은 아이샤가 거짓말을 하는 것이라 여기고 사실대로 말하라며 다그쳤지만, 아이샤는 거짓말이 아니라며 울상을 지었다. 그리고 아이샤가 보여준 능력은 그녀의 말이 거짓말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주었다. 사라지기 전의 아이샤는 눈 내리는 날에는 밖에서 눈사람을 만들거나 친구들과 눈싸움을 하는 것이 전부였던 평범한 소녀였다. 그러나 돌아온 아이샤는 아주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갑자기 마른하늘에 눈이 펑펑 내리게 한다거나, 사물을 순식간에 얼려버리는 등 눈과 얼음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힘이었다. 아이샤는 이것이 눈의 여왕님이 가르쳐준 것이라고 말하며 해맑게 웃었다.

하지만 마을 사람들에게 아이샤의 능력은 매우 위협적이고 불길한 것이었다. 아이샤가 동네 아이들과 놀다가 장난으로 친구들을 얼려버린 사건-그것은 매우 짧은 시간에 불과했고, 아이들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이후로는 더욱 아이샤의 능력을 경계했다. 그리고 아이샤에게 능력을 쓰지 말 것을 강요했다. 아이샤는 어른의 말이라면 곧잘 듣는 착한 소녀였고, 왜 능력을 쓰면 안 되는지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 얌전히 따랐다. 하지만 눈과 얼음을 다루는 능력을 그저 재미있는 놀이라고만 생각하는 아이샤에게 이제 평범한 눈싸움은 지루하기만 한 것이었다.

결국, 아이샤는 능력을 마음껏 쓸 수 있는 하이퍼유니버스로의 접속을 마음먹게 되었다. 어쩌면 아이샤에게 하이퍼유니버스는 그저 마음껏 놀 수 있는 놀이터에 불과할지도 모른다. 아이샤에게는 세상을 구하겠다는 사명도, 하이퍼유니버스에서 무언가를 손에 넣고자 하는 욕심도 없다. 그저 재미있게 노는 것이 아이샤가 하이퍼유니버스에 접속한 목적의 전부다.

"나랑 재미있는 눈사람 만들기 할 사람?"

타이틀눈꽃소녀직업없음
이름아이샤좋아하는 것강아지, 리본
나이16세싫어하는 것파, 콩
성별여성취미그림 그리기
종족인간특기피아노 연주

하이퍼 추천 공략더보기

하이퍼 정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