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UNIVERSE

뛰어난 생존력과 준수한 지속 화력을 겸비한 하이퍼입니다. 상대에게 단숨에 큰 피해를 가하는 스킬이 없는 단점을 몸을 숨기거나 치명적인 제압 스킬에 걸려도 안전한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생존 능력으로 상쇄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하여 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누적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striker
  • 난이도 3단계
  • 순간화력 4%
  • 지속화력 9%
  • 수비력 5%
  • 기동력 6%
  • 제압능력 4%
  • 보조능력 1%
공격력60 (+레벨 당 1.2)
방어력38 (+레벨 당 1)
최대 생명력1360 (+레벨 당 104)
최대 마나100
생명력 재생50 (+레벨 당 6)
마나 재생30
이동속도550

HYPER SKIN
& MOVIE

하이퍼 스킬

주사위 굴리기

30초마다 주사위를 굴려 나오는 눈에 따라 30초 동안 다음 효과를 받습니다.
· 공격속도 2% 증가
· 공격력 1% 증가

주사위 눈이 6일 경우 다음 효과를 추가로 받습니다.
· 공격속도 3% 증가
· 공격력 1.5% 증가

카드 마술

스킬 키를 눌러 카드를 고릅니다. 선택한 카드 모양에 따라 기본 공격에 다음과 같은 효과가 추가됩니다.
· 스페이드 : 적의 방어력 10% 무시
· 다이아몬드 : 적 돌격병/몬스터 처치 시 10골드 획득
· 하트 : 피해의 10% 생명력 회복
· 클로버 : 1.5초 동안 적의 이동속도 20% 감소

· 전용 장비 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불가

조커 카드

조커 카드를 던져 적에게 (공격력×1.2)(기본 공격의 150%)의 피해를 줍니다. 조커 카드는 다른 카드의 효과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 기본 공격으로 취급

시선 돌리기

우산 뒤에 몸을 감춰 0.5초 동안 모든 공격을 회피하며 2초 동안 은신 상태로 돌입합니다. 은신 상태에서는 다음 효과를 받습니다.
· 이동속도 15% 증가
· 적에게 받는 피해 15% 감소

남겨진 우산은 2초 뒤에 폭발하여 적에게 104(스킬레벨×15)(공격력×0.67)(추가 공격력×0.28)의 피해를 줍니다.

주사위 속임수

두 개의 주사위를 동시에 굴려 나오는 눈에 따라 30초 동안 다음 효과를 받습니다.
· 공격속도 2% 증가
· 공격력 1% 증가

주사위 눈이 6일 경우 다음 효과를 추가로 받습니다.
· 공격속도 3% 증가
· 공격력 1.5% 증가

탈출 마술

비장의 마술을 펼쳐 최대 생명력의 25%를 소비하며 전방 900 거리만큼 떨어진 곳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스킬 시전 시 다음 효과를 받습니다.
· 잡기와 침묵 이외의 모든 방해 효과 해제
· 잡기와 침묵 이외의 모든 방해 효과 무시

방해 효과 도중 스킬을 사용한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추가되며 현재 생명력이 30% 미만일 경우 스킬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스토리 & 보이스

처음 잭이라는 마술사가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큰 관심을 두지 않았다. 쇼스트리트에서 매일 공연되는 마술쇼만 수십 개였고,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마술사가 데뷔하곤 했기 때문이었다. 일반적인 마술사들의 복장과는 달리 원색의 정장에 가면을 뒤집어쓴 기묘한 차림새가 잠시 눈길을 끌었으나, 그 정도로는 화려한 쇼가 넘쳐나는 쇼스트리트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역부족이었다. 쇼스트리트 가장 끝자락에 있는 허름한 소극장에서 공연되는 잭의 마술쇼는 공짜라는 메리트 하나로, 돈 없고 시간 많은 이들-주로 거지나 부랑자들-이 자리를 차지하곤 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잭의 마술쇼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잭이 선보이는 마술들은 기존의 마술사들이 하던 것과는 차원이 다른 수준이었다. 그것은 마술이라기보다는 마법처럼 보였다. 게다가 그의 뛰어난 무대매너와 현란한 말솜씨는 사람들을 순식간에 매료시켰다. 잭의 마술쇼는 쇼스트리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공연으로 급부상했다. 매일 저녁, 쇼스트리트에는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긴 행렬이 생겨나곤 했다. 오직 선착순으로만 입장을 하므로 줄을 대신 서주고 돈을 받는 일자리까지 생겨날 정도였다. 항간에는 잭이 사실은 돈 많은 마피아 두목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혹은 어느 부유한 나라의 왕족이라는 둥 이름만 대면 다 아는 금융 재벌의 은밀한 취미생활이라는 둥 온갖 추측이 난무했으나 어디까지나 뜬소문에 불과했다. 그만큼 잭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었고, 이런 신비주의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12월 31일 단 하루, 지상 최고의 마술쇼가 펼쳐집니다!>

그 날은 오래전 어느 예언자가 종말을 예언했다던 해의 마지막 날이었다. 어느 곳이나 사람들로 넘쳐났지만, 특히 쇼스트리트는 발 디딜 틈 하나 없을 정도로 북적거렸다. 일주일 전부터 전국을 뒤덮은 광고. 쇼스트리트에서도 가장 크고 화려한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잭의 마술쇼 광고였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가장 특별한 마술쇼라는 선전에 사람들은 쇼스트리트로 몰려들었다. 단 한 번도 자리가 모두 찬 적이 없다던 그랜드홀조차도 몰려든 사람들을 다 수용하기엔 턱없이 부족할 정도였다. 기대에 찬 사람들의 시선이 무대를 향했고, 핀 조명 아래에 마술사 잭이 등장했다.

"신사숙녀 여러분, 잭의 마술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이 순간, 잊지 못할 밤을 만들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와 함께 시작된 마술쇼의 시작은 상자 마술이었다. 상자에 사람을 넣고 검으로 찌르는 흔한 마술이었지만, 특이한 것은 상자가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아크릴 상자였다. 그리고 잭은 가장 앞자리에 앉은 관객 한 명을 무대 위로 초대했다. 선택된 관객은 기꺼이 아크릴 상자 안으로 제 몸을 집어넣었다. 잭이 검을 집어 들자, 화려한 조명에 검날이 번뜩였다. 그럴 리는 없겠지만, 정말 진검처럼 보인다며 관객들은 즐거워했다. 그리고 잭이 아크릴 상자를 향해 검을 내리꽂는 순간, 공연장에는 정적이 맴돌았다. 아크릴 상자 안은 새빨간 '무언가'로 차오르기 시작했고, 안에 들어있는 관객은 마치 '정말 검에 찔린 것처럼' 고통에 몸부림치고 있었다. 잘 들리지는 않았으나, 입 모양을 봐서는 '살려달라'고 외치고 있는 것 같아 보였다. 이것도 쇼의 일부인지 관객들은 감을 잡지 못하고 웅성거렸으나, 잭이 다섯 번째 검을 정확히 관객의 목을 향해 찌르자 비로소 이것이 살인의 현장이라는 것을 깨닫고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잭의 약속처럼 평생 잊지 못할 마술쇼가 시작되었다.

타이틀위험한 마술사직업마술사
이름좋아하는 것모자, 하얀 양말
나이32세싫어하는 것땅콩, 조류의 발
성별남성취미지포라이터 수집
종족인간특기소설 쓰기

하이퍼 추천 공략더보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추천수 작성일
딜링OK 생존기OK BJ모나헌스의 잭! 2017.07.01업데이트 [12] 모나헌스 4167 17 2017.05.19
하이퍼 정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