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UNIVERSE

다양한 이동 방해 효과를 기반으로 적을 상대하는 하이퍼입니다. 상대의 도주를 차단하는데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아군과의 연계 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조건을 만족할 경우 최대 생명력이 계속 증가하기 때문에 전장의 시야를 확보한 채 꾸준히 성장하여 후반을 노리는 것도 하나의 전략입니다.

tanker
  • 난이도 2단계
  • 순간화력 5%
  • 지속화력 4%
  • 수비력 9%
  • 기동력 3%
  • 제압능력 7%
  • 보조능력 4%
공격력54 (+레벨 당 1.2)
방어력47 (+레벨 당 2)
최대 생명력1540 (+레벨 당 116)
최대 마나100
생명력 재생70 (+레벨 당 9.1)
마나 재생30
이동속도550

HYPER SKIN
& MOVIE

하이퍼 스킬

끈적이는 잎사귀

그린핏불 주변 450 범위 내 적에게 다음 효과를 줍니다.
· 공격속도 15% 감소
· 이동속도 20% 감소

소화

거대한 입으로 적을 물어뜯어 54(스킬레벨×7)(공격력×0.46)(추가 공격력×0.2)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받은 적이 5초 내에 사망할 경우 포식 효과를 1개 받으며 대상이 적 하이퍼인 경우에는 3개의 포식 효과를 받습니다.
· 최대 생명력 20만큼 영구 증가
· 최대 보유 수: 100

· 전용 장비 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불가

올가미 덩굴

덩굴로 적을 옭아매어 70(스킬레벨×9)(공격력×0.44)(추가 공격력×0.19)의 피해를 주고 1.3초 동안 속박합니다.

무기력한 꽃가루

독성을 지닌 꽃가루를 뿌려 주변 400 범위의 적에게 22(스킬레벨×3)(공격력×0.14)(추가 공격력×0.06)의 피해를 두 번 주고 3초 동안 중독시킵니다. 중독된 적은 다음 효과를 받습니다.
· 매초 22(스킬레벨×3)(공격력×0.14)(추가 공격력×0.06)만큼 지속 피해
· 적에게 주는 피해 10% 감소

꽃의 덫

그린핏불의 현재 위치에 90초 동안 유지되는 꽃을 심어, 꽃을 밟은 적 하이퍼에게 34(스킬레벨×4)(공격력×0.19)(추가 공격력×0.08)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중독시킵니다.

이 때 중독된 적 하이퍼는 지속시간 동안 다음 효과를 받습니다.
· 매초 34(스킬레벨×4)(공격력×0.19)(추가 공격력×0.08)의 지속 피해
· 그린핏불의 진영에 자신의 시야 공유

가시 촉수

그린핏불 주변으로 촉수가 연달아 솟아올라 최대 750 범위의 적에게 217(스킬레벨×17)(공격력×0.53)(추가 공격력×0.23)의 피해를 주고 1.2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피해를 받은 적은 이후 3초 동안 이동속도가 60% 감소합니다.
· 중복 타격 가능

스토리 & 보이스

그린핏불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나타났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것을 설명해줄 사람이 남아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린핏불이 처음 발견되었을 당시, 그는 마을의 마지막 생존자-아마 가장 큰 먹이라서 남겨두었을 것이다-인 거대한 황소를 막 먹어치우고 있었다. 그린핏불이 지나간 자리에는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았다. 이미 그가 움직인 동선을 따라 네 개의 마을이 초토화된 상태였다. 한입에 황소를 집어삼킨 그린핏불은 또다시 새로운 먹이가 나타나자 기쁜 듯 침을 흘렸다. 그린핏불의 거대한 입은 모든 것을 한입에 삼켜버렸다. 그의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순간, 그 어떤 커다란 먹이라도 그린핏불의 강력한 소화액에 순식간에 녹아버리고 마는 것이었다. 흡사 파리지옥을 닮은 그의 외형으로 미루어보아 식충식물의 돌연변이가 아닐까 하고 학자들은 추측했으나, 어디까지나 추측에 불과했다. 불행한 것은 그린핏불이 식충식물처럼 얌전히 자리에서 먹이를 기다리지 못한다는 것과, 벌레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것은 모두 먹어치우는 가공할만한 식성을 지녔다는 점이다. 이쯤 되면 그를 외형만으로 식물이라 분류하는 것이 무의미할 수도 있겠다.

이 기괴한 식물이 마음대로 돌아다니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 일인지 모르는 이는 없으리라. 문제는 어떻게 이 무시무시한 괴물을 사로잡느냐는 것이었다. 섣불리 접근한 세 명의 병사가 순식간에 그의 입속으로 사라지고 나서야 사람들은 이것이 우리를 탈출한 염소를 잡는 수준의 문제가 아님을 깨달았다. 그린핏불을 사로잡기 위해 수 많은 병력이 동원되었고, 약 백여 명의 희생-그들의 숭고한 희생에 경의를!-을 낳고서야 겨우 그린핏불을 포획하는 데에 성공했다. 거기까지는 좋았으나 인간들은 아주 어리석은 선택을 하고 말았다. 그들은 제 욕심을 채우기 위해 그린핏불을 돈벌이로 이용하기로 했다. 그들이 조금만 더 지혜로웠더라면, 아니 제정신이었더라면 그린핏불을 살려두는 짓은 하지 않았을 텐데. 그리고 며칠 뒤, 그린핏불은 뒷골목의 경매장에 그 모습을 드러냈다.

"자, 여러분의 높은 안목에 딱 맞는 물건입니다! 그 누구의 정원에도 이런 식물은 없을 겁니다! 세상에 오직 딱 하나뿐인 식물, 그린핏불 입니다!"

세상에 오직 하나뿐이라는 그린핏불의 희귀성에 경매가는 천정부지로 치솟았고, 그린핏불은 역대 최고 낙찰가를 기록하며 돈 많은 부호에게 팔려나갔다. 부호는 그린핏불에게 마치 애완동물처럼 목줄을 채워놓고, 직접 먹이를 주는 것을 즐겼다. 먹이는 대부분 크고 작은 가축이었지만, 가학적인 취향을 지녔던 부호는 가끔 별식이라는 명목으로 인간을 먹이기도 했다. 부호도 예상하지 못했으리라. 그린핏불이 자신까지 먹어치울 것이라고는. 그것은 한순간의 실수였다. 매일 먹이를 주다 보니 그린핏불을 정말 애완동물처럼 생각했던지 부호는 그만 최소한의 안전거리를 넘어버렸다. 그리고 순식간에, 꿀꺽!

그린핏불은 지극히 본능에 충실하여 배가 고프면 반드시 무엇을 먹어야만 한다.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다는 것이 그와 우리 모두의 불행이지만 말이다. 먹잇감 앞에서 그는 누구보다도 영리한 사냥꾼이 된다. 소화액이 줄줄 흐르는 입을 꼭 다물고, 꽃을 살랑살랑 흔들어 먹이를 유혹하는 교활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다. 꽃향기에 취해 접근하는 순간, 그린핏불의 넝쿨이 당신의 다리를 휘감을 것이다. 그때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그저 그린핏불이 머리부터 집어삼켜서 고통 없이 숨을 끊어주길 기도하는 것이 전부일 것이다. 그러니 조심하라. 이 기묘한 포식자와 마주치지 않도록. 그의 먹잇감이 되지 않도록 말이다.

타이틀기묘한 식물직업없음
이름그린핏불좋아하는 것거대한 먹이
나이불명싫어하는 것먹을 수 없는 것
성별불명취미먹이 사냥
종족식인식물특기아무거나 다 먹기

하이퍼 추천 공략더보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추천수 작성일
궁쓸때 슈퍼아머만 있으면 2티어는 갈것같은 식물 (8.10수정) [7] lyg2037 881 7 2017.08.03
꼭 한번 쓰고 싶어지는 일진 핏뿌리 ★ 9. 14 [1] 로즈골드S2 2954 11 2017.06.14
하이퍼 정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