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UNIVERSE

적과 아군에게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며 전장을 누비는 하이퍼입니다. 적과 아군을 동시에 공격하거나 지속적으로 상대를 매혹하는 등 독특한 스킬 구성으로 인해 여타 하이퍼와는 다른 운용 방식이 요구됩니다. 가장 특징적인 모습은 적의 마나를 지속적으로 소모시키는 능력으로, 전투가 길어질 수록 그 효과가 눈에 띄게 부각됩니다.

supporter
  • 난이도 3단계
  • 순간화력 3%
  • 지속화력 3%
  • 수비력 7%
  • 기동력 3%
  • 제압능력 7%
  • 보조능력 8%
공격력52 (+레벨 당 1.6)
방어력44 (+레벨 당 1.7)
최대 생명력1480 (+레벨 당 116)
최대 마나130
생명력 재생75 (+레벨 당 10)
마나 재생60
이동속도550

HYPER SKIN
& MOVIE

하이퍼 스킬

몽마

주변 550 범위에 꿈의 기운을 퍼뜨립니다. 꿈의 기운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1초마다 적 하이퍼의 마나 3 감소
· 적 하이퍼 마나 감소 시 4초 동안 카밀라의 생명력 재생 170% 증가

조련의 채찍

전방 800 범위에 채찍을 휘둘러 적과 아군에게 다음 효과를 적용합니다.

[모든 적]
· 58(스킬레벨×7)(공격력×0.47)(추가 공격력×0.19)(최대 생명력의 2%)의 피해 발생

[카밀라를 제외한 모든 아군]
· 3초 동안 공격속도 10% 증가
· 3초 동안 이동속도 10% 증가
· 현재 생명력의 1%만큼 피해 발생

쾌락의 채찍

전방 800/후방 400 범위에 채찍을 휘둘러 적과 아군에게 다음 효과를 적용합니다.

[모든 적]
· 58(스킬레벨×7)(공격력×0.47)(추가 공격력×0.19)(최대 생명력의 2%)의 피해 발생

[카밀라를 제외한 모든 아군]
· 3초 동안 공격력 10% 증가
· 3초 동안 방어력 10% 증가
· 현재 생명력의 1%만큼 피해 발생

자각몽

주변 1600 범위 내의 아군 하이퍼 중 한 명을 선택하여 8초 동안 165(스킬레벨×27)(공격력×1.36)(추가 공격력×0.67)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선택된 아군 하이퍼는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모든 행동 방해 효과와 이동 방해 효과를 무시합니다.

달콤한 입맞춤

전방 400 범위 내 모든 적을 1초 동안 끌어들이며 정기를 흡수하여 19(스킬레벨×3)(공격력×0.12)(추가 공격력×0.05)(최대 생명력의 고정 2%)의 피해를 네 번 주고 마나를 6씩 감소시킵니다.

매료

15초 동안 카밀라 주변 500 범위를 감싸는 욕망의 영역을 생성합니다. 욕망의 영역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범위 내의 적 하이퍼를 지속적으로 유혹

매료된 적 하이퍼는 카밀라에게 유혹 당해 1.5초 동안 따라다니지만 지속시간 동안 잡기를 제외한 행동방해 효과를 무시합니다. 또한 한 번 매료 당한 적 하이퍼는 4초 동안 유혹에 빠지지 않습니다.

스토리 & 보이스

카밀라는 한 청년의 꿈속에서 태어났다. 꿈은 본래 인간이 내면에 감춰두었던 온갖 감정들이 드러나는 비밀스러운 공간. 꿈에서는 수많은 몽마들이 태어나 꿈에 기생하여 감정을 먹고 자라난다. 카밀라 역시 청년의 꿈속에서 그의 감정을 야금야금 먹어치웠다. 인간에게는 수많은 감정이 있었다. 기쁨, 슬픔, 사랑, 분노, 공포...... 그것들은 각자 다른 맛이 났다. 그리고 그중에서 카밀라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욕망'이었다. 욕망은 끈적끈적하고도 달콤한 맛이 났다. 청년의 욕망을 먹어치운 카밀라는 혀로 입술을 핥으며 입맛을 다셨다.

카밀라는 청년에게서 더 많은 욕망을 끌어내기로 했다. 그래서 꿈의 장막 뒤에 숨어있던 모습을 드러내고 청년을 유혹했다. 그녀는 청년에게 속삭였다. 나를 원하지 않아? 나를 가지고 싶지 않아? 네 것이 될 수 있어. 너만 원한다면! 카밀라는 아름다웠고 매혹적이었다. 카밀라의 속삭임에 청년은 정신이 혼미해졌다. 청년에게서 욕망이 흘러나오자 카밀라는 더욱 청년을 부추겼다. 귀여운 것. 그래, 그렇게 네 욕망을 보여봐. 카밀라는 청년에게 입을 맞추어 그가 가진 욕망을 모조리 빨아들였다.

아아, 아름다운 카밀라! 나의 카밀라!

카밀라에게 정기를 빼앗긴 청년은 나날이 약해져만 갔지만, 카밀라는 무자비했다. 끊임없이 청년을 꿈속으로 끌어들였고 청년의 욕망을 계속 자극했다. 그러나 카밀라는 먹어도 먹어도 더 많은 욕망을 원했고, 만족할 줄을 몰랐다. 결국, 모든 기운을 빼앗긴 청년이 죽음을 맞이할 때까지 카밀라는 그의 모든 것을 먹어치웠다. 죽은 청년은 비쩍 마른 모습이었지만, 그 입가에는 황홀한 미소가 감돌고 있었다.

본래 몽마는 그 숙주가 죽으면 함께 사라지는 것이 보통이었다. 하지만 카밀라는 너무 많은 정기를 흡수한 탓인지 청년의 죽음에도 영향을 받지 않았다. 카밀라는 죽은 청년을 대신할 다른 이의 꿈을 파고들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그를 유혹하여 그가 가지고 있는 모든 기운이 쇠할 때까지 욕망을 빨아들였다. 그리고 대상이 죽으면 미련없이 다른 이의 꿈으로 이동했다. 카밀라의 무차별적인 유혹에 수많은 청년이 목숨을 잃었다. 멀쩡하던 청년들이 갑자기 잠만 자다가 죽는 일이 계속되자 원인을 찾기 위해 조사단이 파견되었다. 하지만 꿈속에 숨어있는 카밀라를 잡아낼 수는 없었고, 의문의 죽음은 결국 원인을 알 수 없는 전염병이라고 결론지어졌다.

카밀라는 하이퍼유니버스에서 강렬한 욕망의 냄새를 맡았다. 하이퍼유니버스는 온갖 욕망을 지닌 이들로 가득했고, 그것은 카밀라가 가장 좋아하는 감정이었다. 카밀라에게 그것은 마치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이 가득 차려진 만찬처럼 느껴졌고, 카밀라는 하이퍼유니버스로의 접속을 마음먹게 되었다.

"아직 부족해. 더, 더 먹고 싶어! 자아, 말해봐. 무엇을 원하지? 네가 감춰놓은 그 달콤한 것을 드러내. 내가 남김없이 먹어줄 테니까!"

타이틀욕망의 꽃직업없음
이름카밀라좋아하는 것욕망
나이25세싫어하는 것악몽
성별여성체취미치장하기
종족서큐버스특기메이크업

하이퍼 추천 공략더보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추천수 작성일
오픈후 카밀라 잘 쓰려면? 이거 봐!(Ver1.4) / [16] user1023 8664 17 2017.05.20
하이퍼 정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