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UNIVERSE

선공 및 소수 교전에 특화된 하이퍼입니다. 강력한 공격력으로 상대를 순식간에 처치할 수 있으며, 적 하이퍼를 처치할 때마다 생명력이 회복되고 공격력이 영구히 증가하는 특성으로 인해 전투에서 승리할 때마다 큰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대신 생존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적에게 쉽게 제압당하기도 합니다.

stalker
  • 난이도 4단계
  • 순간화력 9%
  • 지속화력 6%
  • 수비력 4%
  • 기동력 7%
  • 제압능력 6%
  • 보조능력 1%
공격력60 (+레벨 당 2.5)
방어력44 (+레벨 당 1.6)
최대 생명력1420 (+레벨 당 108)
최대 마나100
생명력 재생65 (+레벨 당 7.5)
마나 재생30
이동속도550

HYPER SKIN
& MOVIE

하이퍼 스킬

즐긴다!

하이퍼를 처치할 경우 살육 효과를 얻습니다.
· 공격력 3 영구 증가(최대 15번)
· 최대 생명력의 15% 회복
· 최대 마나의 15% 회복

휘두른다!

낮게 도약하며 두 주먹을 번갈아 휘둘러 적에게 22(스킬레벨×3)(공격력×0.22)(추가 공격력×0.09)의 피해를 세 번 줍니다.

뛰어든다!

전방으로 돌진하여 적에게 50(스킬레벨×8)(공격력×0.43)(추가 공격력×0.18)의 피해를 줍니다. 스킬 사용 시 마계의 정수를 하나 소비합니다.

· 6초마다 하나씩 충전
· 최대 보유 수: 2
· 기본 공격으로 취급

들이받는다!

전방의 적들을 박치기로 공격하여 70(스킬레벨×11)(공격력×0.56)(추가 공격력×0.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대쉬 도중 스킬을 시전할 경우 전방으로 돌진하여 충돌하는 적에게 동일한 피해를 주고 1.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로 증가

불태운다!

8초 동안 두 주먹에 마계의 불꽃을 휘감아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 기본 공격 범위 증가
· 공격 시 3초 동안 매초 최대 생명력의 2%의 지속 피해(재적용 대기시간: 3초)

난타한다!

강력한 일격을 날려 적에게 54(스킬레벨×4)(공격력×0.14)(추가 공격력×0.06)의 피해를 주고 공중에 고정시킵니다.

이후 공중으로 도약하여 떠오른 적에게 24(스킬레벨×2)(공격력×0.06)(추가 공격력×0.03)의 피해를 여덟 번 준 뒤 지면으로 낙하하며 주변 350 범위의 적에게 135(스킬레벨×12)(공격력×0.35)(추가 공격력×0.15)의 피해를 추가로 주고 1초 동안 넘어뜨립니다.

스토리 & 보이스

마계군주에게는 다섯 아들이 있었다. 왕자들은 하나같이 강력한 마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것은 막내 왕자 사피텔부브였다. 사피텔부브는 마계왕자라는 것을 제외하고도 매우 특별한 존재였다. 왜냐하면, 그가 '침묵하는 바위손'을 가지고 태어났기 때문이었다. '침묵하는 바위손'은 부수지 못 하는 것이 없다고 알려진 강력한 힘으로, 그 힘을 지닌 자는 마계를 평정하고 마족을 부흥시키리라는 전설이 함께 전해졌다. 마계군주는 제 자식이 전설의 '침묵하는 바위손'을 지녔다는 사실에 크게 기뻐했고, 사피텔부브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퍼부었다. 그 노골적인 편애에 사피텔부브가 네 형을 제치고 차기 마계군주가 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도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었다. 졸지에 100살을 갓 넘긴 막냇동생에게 제 자리를 위협당하게 된 형들의 심정이야 이로 말할 수 없으리라.

그러나 정작 사피텔부브는 자신을 두고 돌아가는 이런 주변 상황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다. 일단 그는 아직 너무 어렸고, 마계군주자리보다는 노는 것에 더 관심이 많았으며, 결정적으로 형들따위는 가볍게 눌러줄 자신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실제로 이미 사피텔부브는 몇백 살 이상 차이가 나는 형들의 힘을 넘어선 지 오래였으며, 마계에서 대적할 자를 찾는 것이 어려운 수준이었다. 덕분이 나날이 높아지는 것은 자신감이요, 느는 것은 건방이었으니 매사에 자신만만한 그의 태도는 한 대 쥐어박고 싶을 정도로 얄밉기 그지없었다.

"불만있으면 덤벼! 난 무조건 이길 자신 있으니까!"

사피텔부브의 도발에도 막냇동생을 이길 자신이 없어 물러서는 형들의 심정이야 오죽할까. 본래 마계왕자들은 그리 사이좋은 형제가 아니었으나 사피텔부브에 대한 반감은 다른 네 왕자를 뭉치게 했다. 그들은 일단 이 재수 없는 꼬맹이를 어딘가로 치워버리는 데에 합의했다. 위기 앞에서는 적과의 동침도 불사하겠다는 강력한 의지였다. 문제는 마계군주의 맹목적인 사랑과 마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사피텔부브를 어떻게 없애느냐는 것이었다. 호시탐탐 기회만 엿보고 있던 그들에게 하이퍼유니버스는 아주 좋은 미끼였다.

"하이퍼유니버스라는 곳에 가면 네 침묵하는 바위손 정도는 어린애 주먹질에 불과하겠구나. 그런 위험한 곳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뭐야, 지금 내가 그따위 녀석들한테 진다는 소리야? 흥, 이 사피텔부브님의 주먹맛을 좀 보여주러 가야겠군!"

맏형 우르쿨 대공은 막냇동생을 걱정하는 척 하이퍼유니버스로의 접속을 만류했다. 물론 그것이 사피텔부브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이라는 것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을 것이다. 절대적인 힘을 지니고 있으나 아직 철없는 어린아이에 불과한 사피텔부브는 예상대로 길길이 날뛰었고, 그 길로 누가 말릴 새도 없이 하이퍼유니버스를 평정하겠다며 가버렸다. 이에 마계의 네 왕자는 쾌재를 불렀으나 그것도 잠시, 사피텔부브가 없는 사이 제 위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그들만의 암투를 시작했다.

그러나 그들이 생각하지 못한 것이 있었으니, 지금 이 순간도 사피텔부브는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게다가 하이퍼유니버스에서의 훈련은 최고의 효율로 사피텔부브를 성장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환경이었다. 그가 마계로 돌아오는 순간, 형들의 노력은 모두 물거품이 될 것이 자명했으나 이를 예상하는 이는 아무도 없었다.

타이틀마계 왕자직업왕자
이름사피텔부브좋아하는 것망토, 빨간색
나이108세싫어하는 것마계역사공부
성별남성취미내기하기
종족마족특기와이번 다루기

하이퍼 추천 공략더보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추천수 작성일
마 사피텔은 이거다(08/03) [2] 미사카o레일건 952 1 2017.07.22
다시적는 사피텔공략. 넌 이미 뒤졌다 ㅅㄱ [4] 미사카o레일건 1055 2 2017.06.16
킬딸 치고 싶으면 사피를 합시다! 멧친년 790 1 2017.05.20
하이퍼 정보 목록